UPDATED. 2022-10-07 19:28 (금)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가을학기 개강회 모임 성료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가을학기 개강회 모임 성료
  • 배지우
  • 승인 2022.09.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통물류학과는 2022 가을학기 개강회를 9월 5일에 성료했다고 밝혔다.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재학생들과 더불어 유통물류학과 전체 교수진들이 참여해 유통물류학과의 일원으로 소속된 의미를 더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사이버 강의실에서만 보던 전체 교수진들과의 대화, 학생 대표단의 소개, 신편입생과 재학생 소개, 학점관리 노하우 등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소라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학과장은 “코로나19 감염병 사태로 약 3년 동안 공식적인 원우회, 신편입생 환영회, 물류탐방동호희 등의 오프라인 모임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면서 “현재 상황이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만큼 차근차근 이전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면서 앞으로 대면 모임도 다시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이준호 학생대표는 “개인적으로는 이번 학기라서 여러 가지 감정이 교차한다”며 “재학 중 갖게 된 여러 좋은 기억들이 졸업과 그 이후에도 더 좋은 기억들로 남을 수 있도록 가을학기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신학기에 임하는 마음을 전했다.

세종사이버대는 교육부의 원격대학 인증 및 역량 진단에서 최다부문 최고등급을 받고 최우수(A등급) 대학으로 선정됐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국내 사이버대학 최초의 유통물류학과로 유통, 물류 분야의 통합적 역량을 겸비한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목표로 두고 있다. 

유통, 물류 분야의 이론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 교수진들이 국내 최고 수준의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유통과 물류 분야에 최적화된 실무형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이론부터 최신 트렌드까지 아우르는 폭넓고도 전문적인 트렌디한 교육을 진행해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12월부터 2023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