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7:50 (토)
국립 서울과기대, ST LIVE 특집 '조형대학' 편 방송 진행
국립 서울과기대, ST LIVE 특집 '조형대학' 편 방송 진행
  • 방완재
  • 승인 2022.08.1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 LIVE 조형대학 편 방송화면
서울과기대가 쌍방향 소통형 온라인 생방송 ST LIVE 특집 ‘조형대학’ 편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 8월 17일(수) 오후 2시, 서울과기대 유튜브(Youtube) 채널과 화상회의 서비스 줌(Zoom)을 통해 ‘ST LIVE - 예술로 기술을 선도하는 서울과기대 조형대학’특집 방송을 진행했다.

서울과기대 ST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쌍방향 소통형 온라인 생방송 ‘ST LIVE’는 학부모에게 대학의 주요 정보를 제공하여 대학과 학부모가 함께 학생의 진로 탐색 등을 지도하는 ‘학부모 교육 참여제’의 일환으로 진행 중이다.

서울과기대는 지난해부터‘ST LIVE’를 통해서 ▲첨단학과를 만나다 ▲자녀와의 공감의 기술 ▲이동훈 총장을 만나다 ▲취업성공의 A to Z ▲쇼핑 LIVE ▲대입 진로진학 콘서트 등 다채롭고 유익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이날 방송은 ▲디자인학과 산업디자인전공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도예학과 ▲금속공예디자인학과 ▲조형예술학과 등 조형대학의 학과별 소개와 조형대학장 및 졸업생 인터뷰, 입시 전략 안내, 질의응답 코너 등의 내용으로 꾸며졌다.

한 시간 반 동안 진행된 이날 생방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으며, 실시간 스트리밍 조회수 약 4천여 건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방송은 서울과기대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seoultech486)을 통해 언제든 다시 보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과기대는 다음 ST LIVE 방송을 통해 오는 10월 5일(수) 오전 10시, 외국인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서울과기대 국제교류 프로그램 소개’ 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