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10 (금)
국립 서울과기대, ‘ST LIVE - 디자인과 예술로 기술을 선도하는 조형대학’ 특집 방송
국립 서울과기대, ‘ST LIVE - 디자인과 예술로 기술을 선도하는 조형대학’ 특집 방송
  • 방완재
  • 승인 2022.08.16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쌍방향 소통형 생방송 통해 예비 학부모, 수험생에 서울과기대 조형대학 소개
- 입시 전략, 교육과정, 졸업 후 진로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
ST LIVE_서울과기대 조형대학
ST LIVE 홍보용 포스터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가 오는 8월 17일(수) 오후 2시, 서울과기대 유튜브(Youtube) 채널과 화상회의 서비스 줌(Zoom)을 통해 ‘ST LIVE - 디자인과 예술로 기술을 선도하는 서울과기대 조형대학’ 편을 방송한다.

 쌍방향 소통형 온라인 생방송 ‘ST LIVE’는 학부모에게 대학의 주요 정보를 제공하여 대학과 학부모가 함께 학생의 진로 탐색 등을 지도하는 ‘학부모 교육 참여제’의 일환으로 서울과기대 ST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동훈 총장은 ‘기업이 선호하고, 학부모가 신뢰하며, 학생이 자랑스러워하는 대학’을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취임 이래 꾸준히 교직원, 동문, 학부모를 포함한 구성원 모두가 대학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서울과기대는 지난해부터‘ST LIVE’를 통해서 ▲첨단학과를 만나다 ▲자녀와의 공감의 기술 ▲이동훈 총장을 만나다 ▲취업성공의 A to Z ▲쇼핑 LIVE ▲대입 진로진학 콘서트 등 다채롭고 유익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이날 진행될 방송에서는 ▲디자인학과 산업디자인전공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도예학과 ▲금속공예디자인학과 ▲조형예술학과 등 조형대학의 학과별 소개와 조형대학장 및 졸업생 인터뷰, 입시 전략 안내, 질의응답 코너 등이 진행된다.

 방송은 서울과기대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seoultech486)을 통해 생중계된다.

ST LIVE – 첨단시대를 선도하는 서울과기대 창의융합대학 편
ST LIVE – 첨단시대를 선도하는 서울과기대 창의융합대학 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