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5 17:16 (금)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 – 토이고, 후원금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 – 토이고, 후원금 전달식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08.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이고, 대전광역시 아동·청소년 가정 대상으로 후원금 전달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지부장 김환재)는 토이고(대표 석진호)로부터 대전광역시 내 아동 대상으로 가족관계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12일(목), 밝혔다.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지부장 김환재)는 토이고(대표 석진호)로부터 대전광역시 내 아동 대상으로 가족관계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12일(목), 밝혔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

전달받은 후원금은 대전광역시 내 아동·청소년 가정을 위해 영화관람표를 구매하여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을 위한 가족관계프로그램 진행 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김환재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아동·청소년의 아동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준 토이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후원금은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석진호 토이고 대표는 “대전시 내 아이들의 가정에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을 위해 적절하게 지원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토이고는 국내 장난감 멀티자판기 업체로 멀티자판기 제작, 유통, 관리뿐만 아니라 판매되는 제품의 제작, 수입, 인증, 유통까지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장난감뿐만 아니라 어떠한 제품도 무인으로 판매, 운영할 수 있도록 커스텀 가능하며 설치 장소에 따른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