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4 21:38 (일)
(주)에스에이치피플, 대진대에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주)에스에이치피플, 대진대에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 방완재
  • 승인 2022.08.0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5일 11시 본관 2층 총장실에서 학생과 학교 발전을 위해 1천만원을 기부한 (주)에스에이치피플 천세환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대진대 임영문 총장 및 (주)에스에이치피플 천세환 대표, 이일헌 상무 등 소수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에스에이치피플은 경기도 안산과 시흥에 위치한 기업으로서 인력을 필요로 하는 회사에 적절한 인력을 적재적소에 배치시키고, 물류 도급, 생산도급, 택배 등 기타 도급을 전문으로 하며, 첨단화된 관리기법을 활용해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에 만족을 드리는 아웃소싱 관리 업체이다.

이날 천세환 대표는“대진대학교가 우수 인재 양성과 미래사회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로 지역을 선도하는 명문대학이 되기를 기원하고 본인이 기탁한 발전기금이 소중한 곳에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임영문 총장은“평소 우리대학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고 또한 소중한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우리 대학을 위해 기부해주신 분들의 숭고한 뜻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본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또한“지역사회와 상생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