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00 (금)
부산디지털대, 부일기획, 휴넥트와 산학협력 협약체결
부산디지털대, 부일기획, 휴넥트와 산학협력 협약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07.1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최원일)는 지난 7월 11일(월) ㈜부일기획(대표 이명근), ㈜휴넥트(대표 성승모)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일기획은 부산의 공공배달앱인 ‘동백통’을 운영하는 대행사로, 회원수 16만명을 넘어서며 부산의 공공배달앱으로 빠르게 자리잡아가고 있는 기업이다. ㈜휴넥트는 부산컨택센터 협의회 회장사이며,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은행, 경남은행,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홈앤쇼핑 등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Major 컨택센터 운영 전문기업으로, 연간 20여개의 직무·직급별 전문교육을 통해 상담사들의 전문성과 역량을 높여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 인력양성을 위한 상호교류 및 학생 취업과 현장실습을 지원하고, ▲ 동백통의 홍보마케팅 및 고객지원에 대한 협조를 지속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 산학협력 장학금 지급 ▲ 임직원 직무 연수 교육 및 강사지원 ▲ 홈페이지 상호교류 ▲ 산학간의 상호시설/기자재 이용 등을 공동으로 협력하였다.

한편, 부산디지털대학교는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중이다.  

모집학과는 상담/복지/공학 계열(△가족청소년상담학과 △상담심리학과 △심리치료학과 △노인복지학과 △사회복지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재활상담학과 △컴퓨터공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과 교육/경영/보건 계열(△아동보육학과 △평생교육학과 △경영학과 △외식산업경영학과 △보건행정학과) 15개 학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