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15 (금)
한국교통대 대학일자리개발원, ‘2022학년도 한국전력공사 채용설명회’ 추진
한국교통대 대학일자리개발원, ‘2022학년도 한국전력공사 채용설명회’ 추진
  • 배지우
  • 승인 2022.06.2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정기만) 대학일자리개발원은 6월 29일(수)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전력공사 충주지사와 함께 비대면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한국전력공사 충주지사와의 협업을 통해 공공기관 취업에 관심 있는 우리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현직자가 직접 설명해 주는 채용정보 및 취업준비 전략과 노하우를 제공하여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추진하게 되었다.

한국전력공사 채용설명회는 현직자가 알려주는 △입사준비과정, △면접 노하우, △자기소개 Tip, △전반적인 한국전력공사 업무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채용설명회는 ZOOM 시스템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교통대학교 구강본 대학일자리개발원장은 “공공기관 취업 기회가 지속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우리대학 재학생과 청년층의 공공기관 취업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하여 공공기관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공공기관 목표설정과 취업준비에 대한 로드맵을 설정하여 취업성공의 발판으로 작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