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30 (토)
삼육보건대, 입시교사 자문단 위촉식 및 자문회의 개최
삼육보건대, 입시교사 자문단 위촉식 및 자문회의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06.2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두한) 교무입학처(처장:김예진)는 지난 6월 20일 삼육보건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일선 고등학교 입시담당 교사들을 초빙해 ‘입시 교사자문단 위촉 및 자문회의’를 개최했다.

참석 고등학교는 서울동산고등학교,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상명고등학교, 원묵고등학교, 숭의여자고등학교의 입시 담당교사들이 참석했으며, 참석한 교사들은 ‘입시교사 자문단’으로 위촉되었으며 위촉식 이후 대학에 대한 인식 및 입시제도에 관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김예진처장은 환영사에서 “현재의 대학의 입시에 관한 사항은 한파, 위기, 전쟁 등으로 표현된다. 여기에 초청된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이 위기도 잘 넘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전했다.

또한 박두한 총장은 “굉장히 바쁜 시점에서 대학을 직접 찾아주신 것과 자문위원으로 함께 할 수 있는 것에 감사드린다. 오늘이 계기가 기회가 되서 앞으로 계속 서로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귀한 시간을 내준 것에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위촉식 이후 진행된 간담회에서 삼육보건대학교측과 교사들은 ▲수시 이월인원 ▲대학 홍보 제안 ▲교사 초청 설명회 ▲학과 신설 ▲수시 비중 전형 설계 필요성 ▲홈페이지 등에 관한 사항 등에 관한 의견을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