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0 (금)
경상국립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 동문인 축하연 개최
경상국립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 동문인 축하연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06.2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7일(월) 오후 5시 칠암캠퍼스 100주년 기념관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순기)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 동문 축하연’을 6월 27일 오후 5시 칠암캠퍼스 1층 진농홀에서 개최한다. 

경상국립대 전경. 사진=경상국립대
경상국립대 전경.

이날 행사는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21만 경상국립대학교 동문의 자부심을 더 높인 자랑스러운 동문 당선인을 초청하여,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개척 동문이 새로운 지방시대를 이끄는 주인공이 되길 염원하는 자리이다. 

행사에는 권순기 경상국립대 총장을 비롯해 주요 보직자와 총동문회 관계자, 당선 동문, 내빈 등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당선 동문 입장, 꽃다발 증정, 개회선언, 국민의례, 대학 홍보영상 상영, 총장 환영사, 내빈 축사, 당선 소감 발표, 축하공연, 만찬, 교가제창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경상국립대 동문은 모두 68명이 당선했다. 옛 경상대학교 출신이 36명이고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출신이 32명이다. 선거별로는 기초단체장 8명, 광역의원 12명, 기초의원 48명이다. 

경상국립대 관계자는 “당선인 현황은 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된 최종학력을 기준으로 파악한 것으로, 실제 당선 동문은 더 늘어날 수 있다.”라고 말하고 “개척 동문이 위대한 지방시대의 주역으로 우뚝 서기를 모교가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경상국립대 대외협력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