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50 (토)
신성대 뷰티헤어디자인과 학생의 뜻깊은 봉사활동
신성대 뷰티헤어디자인과 학생의 뜻깊은 봉사활동
  • 배지우
  • 승인 2022.06.2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은 동심으로, 학생은 공경을 배우는 실습실 풍경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 뷰티헤어디자인과 재학생 31명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실시하여 못하였던 지역 내 어르신 초청 봉사활동을 재게 하여 오랜만에 실습실에 웃음이 만발하였다.

봉사활동 후 단체사진.
봉사활동 후 단체사진.

지난 16일 당진2동에 거주하시는 어르신을 30여분을 초청하여 헤어 드라이, 업스타일, 메이크업 등 교실 및 실습실에서 배운 기술을 마음껏 폼 내며 어르신에게 동심의 추억을 선물하였고 재학생들은 공경에 대하여 몸소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당진 2동에 거주하시는 김00님의 경우, 교복도 입고 이쁘게 화장을 한 모습을 보면서 40년은 젊어진 듯한 느낌이었다면서 오늘의 위해 수고하신 신성대학교 뷰티헤어디자인과 학생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직접 어르신들에게 시술한 뷰티헤어디자인과 한누리 학생의 경우, 직접 시술을 통하여 현장감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으며 어른신들이 젊고 예쁘게 변신한 모습에 행복해 하셔서 저희에게도 즐겁고 뜻깊은 봉사시간 이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신성대학교 뷰티헤어디자인과 강주희 학과장은 행사를 마친 후, 모두가 즐거워하는 행사를 오랜만에 실시하면서 일상의 정상화를 체감하였다고 전하며 학생들의 재능을 통하여 어르신에게 즐거움을 드리는 오늘과 같은 자리를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확대하여 실시하겠다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