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35 (토)
김포대학교 K-Culture 크리에이터 공모전 개최
김포대학교 K-Culture 크리에이터 공모전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2.06.1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유튜브융합과 / 연기과 / 실용음악과 / 실용무용과 / 뷰티아트과 / 게임콘텐츠과가 ‘김포대학교 K-Culture 크리에이터 공모전 시즌1’을 개최한다.

김포대학교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현재 Youtube 크리에이터, 방송 BJ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임다, 박삐삐, 팻두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총 230만원 상당의 상금과 뷰티, 게임, 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되어있는 ㈜헤이유니버스MCN 상까지, 크리에이터로서 데뷔 기회 제공 및 여러 크리에이터들과의 인프라 형성으로 지원자들에게 많은 이점과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기회로 벌써부터 많은 예비 크리에이터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김포대학교 K-Culture 크리에이터 공모전 시즌 1’ 의 일정은 2022년 7월 8일부터 7월 29일까지 영상으로 지원하며 8월 12일 예선 합격자 발표 후 8월 26일 대면 심사를 통한 최종결선을 진행 하게 된다. 
예선 합격자 발표는 김포대학교 홈페이지 (https://ukp.ac.kr/) 또는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kimpouni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격에서 제한사항은 없으며 간단한 자기소개(나이/이름/연락처)와 본인이 제작한 컨텐츠 영상을 이메일 (ukp_audition@daum.net) 로 접수하면 되며 영상 길이의 제한은 없으나 가급적 3분을 넘기지 않도록 권고한다고 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에서 ‘김포대학교 유튜브융합과’를 검색 후 해당 채널을 통해 실시간 채팅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