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35 (목)
성신여대, 3·4학년 대상 ‘찾아가는 진로·취업 특강’ 실시
성신여대, 3·4학년 대상 ‘찾아가는 진로·취업 특강’ 실시
  • 방완재
  • 승인 2022.06.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적극적인 진로·취업 지도 위해 취업지원관이 찾아가는 특강 열어
성신여대 대학일자리센터 취업지원관이 3·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진로·취업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성신여대 대학일자리센터 취업지원관이 3·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진로·취업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이규중)는 지난 5월 4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3·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진로·취업 특강’을 실시했다.

‘찾아가는 진로·취업 특강’은 학생들의 진로·취업 마인드를 고취하고, 취업 준비 전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대학일자리센터의 취업지원관이 직접 전공 강의 시간에 방문해 특강을 개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특강을 신청한 학과 중에 3·4학년 수강생이 많은 강의를 선정한 결과, 재학생 400여 명이 특강에 참여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취업지원관은 ▲각 전공별 맞춤 진로·취업 정보 탐색 방법 ▲대학일자리센터 진로·취업 프로그램 및 국민취업지원제도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채용 동향을 기반으로 성공적인 취업 준비를 위한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3·4학년이 함께 듣는 전공 수업 시간을 통해 학생들에게 특강을 제공한 성신여대 이채영 프랑스어문·문화학과 학과장은 “학과 선배들의 취업 사례 및 진출 분야에 대한 소개, 취업 준비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와 함께 대학일자리센터가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인지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유용한 특강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성신여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앞으로도 재학생(졸업생 포함),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진로·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