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11 (수)
순천대 건축학부, 제58회 전라남도 미술대전 수상
순천대 건축학부, 제58회 전라남도 미술대전 수상
  • 배지우
  • 승인 2022.06.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전남미술협회 주최로 열린 제58회 전라남도 미술대전에서 건축학부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순천대 건축학부, 제58회전라남도 미술대전 수상 특별상 수상작

순천대 건축학부(학부장 이재홍)는 지난 5월 26일 열린 전라남도 미술대전 건축 부문에서 재학생들이 출품한 작품 중 특별상 1작품, 특선 5작품, 그리고 입선 1작품 등 총 7개의 수상작을 배출하였다.

각각 △특별상 ▲무중력 지대(Space Orbit)(하혜련, 3년) △특선작 ▲어린이 테마파크 미술관(정성찬, 4년) 오픽셀(김지원, 4년) 펀치드 락(장성은, 4년) Little Forest(김세진, 4년) 팜팜한 집(김홍영, 3년) △입선 ▲수목보(김영빈, 3년)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전에서 2등상에 해당하는 특별상을 수상한 ‘무중력 지대(Space Orbit)’는 반중력을 모티브로 청년들이 주도적으로 구축해나가는 공간이자 청년들이 느끼는 사회적 부담감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자 무중력지대를 형성해 활동하는 공간을 형상화하였다. 

교육평가를 담당하는 송성욱 교수는 “코로나로 인한 힘든 교육환경 속에서도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공모전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공모전을 준비한 학생들과 지도해준 교수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이 공모전에 도전하여 우수한 역량을 펼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58회 전라남도 미술대전 시상식은 오는 6월 15일 전남도립미술관 강당에서 열리며 당선작 전시는 6월 17일에서 21일까지 전남도립미술관 전시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