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6:15 (금)
혜전대, 전국 35개 조리 제빵 관련 우수 교육기관과 MOU 체결
혜전대, 전국 35개 조리 제빵 관련 우수 교육기관과 MOU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2.05.2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전대학교(이혜숙 총장)는 5월 26일 창의관 다목적 강당에서 개교 40주년을 맞아 호텔조리계열, 제과제빵과 및 외식창업조리학과에서 행사를 주관하여, 전국 35개 우수교육 기관인 조리 제빵학원 및 전문학교 기관장들을 대학에 초청하여 교육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행사는 혜전대학교의 2023학년도 입학전형 소개, 초청한 우수교육 협력 기관과의 교육 협력 체결 및 조리실습실 견학 등 다양한 행사프로그램을 통해 산·학연 업무협업과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한 전문 조리사 양성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혜숙 총장은“이번 행사에 참여해주신 학원 및 전문학교 기관장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4차 산업혁명으로 서비스산업구조 및 일자리의 변화가 있고, 지역 교육기관과 연계한 전문조리사 양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공동 개발과 산·학 네트워크를 지속해서 유지하여 산업체 연계 기반 교육환경 구축을 위해 상호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는 환영 인사말을 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사)한국식음료외식조리교육협회(김경린 회장)는 35개 교육기관장들을 대표하여 축사에서“혜전대학교는 전국에서 최초로 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가 개설된 조리·제빵 명문대학으로써 이번 교육협력체결을 통해 전문조리사·제빵사 양성을 위한 산·학 연계한 유기적 협력을 통해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