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3:50 (금)
김포대 경찰행정과 MOU 및 신입생 유치를 위한 입시설명회 개최 : 아름다운 도전 2탄
김포대 경찰행정과 MOU 및 신입생 유치를 위한 입시설명회 개최 : 아름다운 도전 2탄
  • 방완재
  • 승인 2022.05.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5월 13일(금) 홍천군민스포츠센터 대강당에서 홍천군 유도협회 관계자와 김포대학교 경찰행정과 교수일동은 홍천군 유도특기자 및 강원도내 다문화가정 자녀 입학을 위한 MOU 체결과 함께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홍천군 체육회를 방문하여 간담회를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입시홍보 및 입학인원, 전형방법, 진로 및 취업업체를 안내하여 전공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이에 체육회 관계자는 홍천군 및 강원도 체육특기생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여 우수인재 선발 및 육성하는 데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 

본 행사에서 홍천군 유도협회 박태원 이사장은 “이번 김포대학교 경찰행정과의 입시설명회는 홍천군 및 강원도내 체육특기생이 경찰공무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결실을 맺어 사회안전분야 전문인력으로 거듭 나아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경찰행정과 홍보단’은 수시 및 정시 지원시기에 맞춰 고교 및 산업체를 직접 방문해 신입생 유치를 위한 홍보를 진행한다. 또한, 홍보단에서는 카카오톡 입학채널을 통한 상담과 대학 홈페이지 및 전화를 이용해 수험생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돕는 비대면 상담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