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55 (금)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한국IATA교육센터와 ‘온라인 라이브 항공사 고객서비스 과정’ 특강 개최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한국IATA교육센터와 ‘온라인 라이브 항공사 고객서비스 과정’ 특강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04.2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는 한국IATA교육센터와 공동으로 5월 21일(토) 항공산업의 리오프닝에 맞춰 ‘항공사 고객서비스’ 특강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온라인 라이브 중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항공사 및 항공운송기업의 고객상담, 지상직, 객실승무원 등에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나 항공사 및 항공운송기업(항공 여객 고객 담당, 지상직. 객실 승무원)의 고객서비스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근무자를 대상으로 한다. 

코로나19 상황에서 교육은 최근 항공, 호텔, 여행 등 관광산업 리오프닝에 맞추어 IATA의 Airline Customer Service 교육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에 관한 새로운 동향, 고객 응대 기술, 불만 처리 등의 학습 내용으로 진행되며, 향후 본 교육과 관련한 IATA 글로벌자격증이나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학생들의 경우 특별한 혜택과 함께 특강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과정에 관심 있는 지원자는 한국IATA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현재 김재석 한국IATA교육센터 대표는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 여행, 항공 분야 강의를 맡고 있으며 매 학기 항공 관련 교육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2022년 한국IATA교육센터는 전 세계 IATA 공인교육기관 중 톱 10으로 선정됐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2019년 1월 한국 IATA 교육센터(IATA공인교육기관)와 원격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국가와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항공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호텔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은 한국 IATA 교육센터(IATA공인교육기관)에서 제공하는 국제 표준 항공운송 교육프로그램과 IATA 글로벌 교육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IATA 항공운송 교육을 통해 전문 호텔관광경영인으로 성장 중이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호텔경영전공과정, 관광레저경영전공과정, 항공서비스전공과정 등 세 과정으로 세분화되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경쟁력과 창의력, 리더십을 갖춘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아울러, 업계와 관련된 다양한 자격증 및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여행, 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