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25 (금)
서울디지털대, 학과 SNS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 공유 '눈길'
서울디지털대, 학과 SNS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 공유 '눈길'
  • 배지우
  • 승인 2022.04.1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스마트폰과 PC상에서 온라인 수업을 통해 전공 이론을 배운 후 이에 그치치 않고 온·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전공 교수진들에게 지도를 받는다. 이후 학과 유튜브를 통해 특강, 실습, 전시회 등 다양한 학과 활동 콘텐츠를 영상으로 게시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에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학과들이 대다수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대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지속적인 정보 공유와 소통의 장으로 활용한 학과들에 시상했다.

특히 디자인학과에서는 모든 전공과목에 온라인으로 제출한 우수 디자인 과제를 선정해 디자인학과 홈페이지와 SNS 상에서 온라인 전시와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또 패션학과에서는 유명 의상 디자이너 초청 패션토크콘서트 등 온·오프라인 특강과 실습 워크샵 뿐 아니라 재학생 패션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를 패션학과 유튜브를 통해 진행한다.

올해 서울디지털대 회화과에 입학한 유지윤 학우는 “서울디지털대에 입학하면 수업 과정과 학과 활동 등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서 대학과 학과 정보를 손쉽게 구할 수 있어 좋았다”며 “지금도 대학과 학과 채널에서 SNS에 올린 게시물들은 빼놓지 않고 보고 있고 유익한 게시물은 SNS 친구들과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3일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대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지속적인 정보 공유와 소통의 장으로 활용한 학과들에 시상했다. 회화과와 디자인학과가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고 이어서 패션학과, 부동산학과, 세무회계학과가 금, 은, 동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