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30 (목)
경남정보대 반도체과, 신입생 역량강화캠프 실시
경남정보대 반도체과, 신입생 역량강화캠프 실시
  • 배지우
  • 승인 2022.03.2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 신산업특화사업단은 반도체과 신입생들의 기초 역량 강화 및 대학 적응력 향상을 위해 2박 3일간의 역량강화캠프를 제주 마레보리조트에서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리더쉽 팀빌딩 특강 ▲기업특강 ▲채용 트렌드 및 반도체 산업 직무이해 ▲졸업생 멘토 특강 ▲맞춤형 역량강화 특강 등 반도체과 신입생들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높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프로그램 중 기업특강에서는 한국반도체산업협회 안기현 전무의 ‘반도체 산업 최근이슈 및 전망’을 주제로 한 특강으로 현재 반도체 산업에 관해 신입생들에게 알려주었고, 졸업생 멘토 특강에서는 SK 하이닉스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정원씨(2011년 졸업)가 대학생활 및 취업 경험담, 사회생활 노하우등을 주제로 신입생들과 소통했다.

임준우 경남정보대 신산업특화사업단장은 “반도체과 신입생들에게 이번 캠프가 각자의 진로와 목표를 설정하는 대학 첫 걸음의 소중한 시간으로 남았기를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경남정보대는 ‘입학이 곧 취업인 대학’으로 학생들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끝까지 생각하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경남정보대는 교육부 주관 ‘신산업분야 특화 선도전문대학 지원사업 차세대 반도체 분야’에 선정되어 본 캠프도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