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35 (수)
대구과학대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대구과학대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 최승우
  • 승인 2022.02.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지은)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단은 9일 글로벌강의실에서 거버넌스 협의체 인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3유형))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대구과학대는 지난 2년간(2020년~2021년) 1,000명 이상의 성인학습자에게 맞춤형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했으며, 지역사회와 산업계 간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55개의 관련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 직업교육 고도화에 앞장서 왔다.
 이날 행사는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을 통해 얻은 성과를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감사패 전달 ▷대구과학대학교 박지은 총장 축사 ▷사업성과발표(우성진 사업단장) ▷우수사례발표 ▷교육생대표 소감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대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단에서 9일 개최한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단 성과공유회’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단에서 9일 개최한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단 성과공유회’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거버넌스 협의회 이복우 과장(대구광역시 북구 교육청소년과)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사업 진행에 어려움이 많은 상황 속에서도 대구과학대학교가 평생직업교육의 선도적인 역할을 해줬다.”며, “이번 성과공유회가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박지은 총장은 “산·학·관 거버넌스 협의체의 적극적인 협력 덕분에 성공적인 사업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최고의 교육환경 조성으로 지역대학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