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10 (토)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2022년 가족 리뷰단 모집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2022년 가족 리뷰단 모집
  • 김재호
  • 승인 2022.02.1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1세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 28일까지 총 10가족 모집
공연 관람권과 교육 참여기회, 박물관 상품 할인 등 혜택

국립박물관문화재단(사장 김용삼, 이하 재단)은 28일까지 ‘2022년도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가족 리뷰단 <용‧가‧리>’ 를 모집한다.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은 국내 최초의 박물관 내 공연장으로, 2005년 첫 공연 이후로 올해로 18년째 박물관을 찾는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여 ‘믿고 보는 극장 ’용’ 공연‘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관람객에게 인정받아 왔다.

 

이번 <가족 리뷰단> 모집은 극장 ‘용’의 주요 관객층인 가족 단위 관람객의 생생한 의견과 리뷰를 통해 관람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대중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극장 ‘용’ 가족 리뷰단‘의 줄임말인 <용‧가‧리>로 명칭을 붙였다.

 

모집 대상은 7세~11세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총 10가족을 모집하며, 한 가족 당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

<가족 리뷰단>으로 활동하게 되면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극장 ‘용’에서 상연되는 공연을 관람하고, 공연 및 서비스 모니터링 리뷰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리면 된다.

리뷰단에게는 공연 모니터링 및 리뷰 작성을 위한 공연 관람권(티켓)이 제공되며, 공연 리허설에도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게 된다. 가족 교육 프로그램(글쓰기‧부모교육‧어린이 경제교육 등)도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뷰단 ID카드 및 웰컴키트가 제공되며, 박물관 상품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활동이 종료되면 ‘우수 활동 가족’을 선정하여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용삼 재단 사장은 “극장 ‘용’이 박물관을 찾는 가족 관람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가족 리뷰단>의 생생한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 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공연장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평소 극장 ‘용’을 찾아주시는 가족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 고 말했다.

가족 리뷰단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누리집(www.nm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은 후 이메일(yong@nmf.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김재호 기자 kimyital@kyos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