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5 17:58 (수)
국민대-AK아이에스, 산학협력 및 인력교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국민대-AK아이에스, 산학협력 및 인력교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최승우
  • 승인 2022.01.2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와 애경그룹의 컨설팅 및 IT서비스 계열사인 AK아이에스 주식회사(대표 김재영)가 지난 1월 19일(수) 국민대 본부관에서 산학협력 분야를 발굴하고 인력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 인력교류 확대를 통해 국민대 학생의 현장중심교육을 강화하고 AK아이에스의 인적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협약 이전에도 상호 교류를 이어온 두 기관은 MOU 체결식을 기점으로 더욱 활발한 협업를 통해 IT, 경영 분야 외에도 분야를 넓혀가며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해나갈 전망이다. 

AK아이에스 김재영 대표는 “국민대와 지속적 교류를 이어오면서 우리 회사 또한 긍정적인 영향과 발전에 도움을 받았다”며 “보내 주신 학생들이 현장에서 더욱 좋은 인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국민대 임홍재 총장은 “AK아이에스의 학생들의 커리어 함양에 대한 적극적 의지에 감동을 받았다”며 “국민대 또한 AK아이에스가 일류기업으로 발돋움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을 키워내고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AK아이에스 김재영 대표, 민현준 상무, 최충권 본부장, 박진범 경영지원팀장, 김정훈 경영지원차장, 국민대학교 임홍재 총장, 오하령 산학협력단장, 이은형 경영대학장, 이상환 소프트웨어융합대학장, 방정혜 경영대부학장, 최대헌 기업경영학부장, 박도형 경영정보학부장, 이우진 경영대 산학/취업 주임교수가 참석해 향후 협력사업 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과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