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35 (금)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웰니스와 IT’ 학과특강 유튜브로 진행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웰니스와 IT’ 학과특강 유튜브로 진행
  • 최승우
  • 승인 2022.01.1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는 1월 ’웰니스와 IT‘ 학과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웰니스, 산업 트렌드 등에 관심이 있는 모든 학생들이 코로나19 걱정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중국 산동대학교 국제관광연구소 한국대표 연구원 등을 맡고 있는 노영희 박사가 특강 강사로 참여해 더욱 생생하고 보다 전문적인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 신청은 세종사이버대학교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DoDream)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세종대 호텔관광교수진이 참여한 세종사이버대 교과목 및 온라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4차산업시대에 준비된 호텔관광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호텔관광비즈니스 등 미래지향적 실무 콘텐츠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호텔관광산업의 가이드라인을 사이버대학교 최초로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세종대 호텔관광대학과 연계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교과목을 개발해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세종대 호텔관광 교수진이 참여한 세종사이버대 온라인 콘텐츠는 새로운 관광교육의 호텔관광교육콘텐츠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호텔경영, 관광레저경영, 항공서비스 등 특화된 전공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리더십을 갖춘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호텔관광비즈니스와 같은 미래지향적 실무 콘텐츠를 통해 호텔관광산업의 가이드라인을 운영하며 메타버스(게더타운, 이프랜드)를 통한 Live강의를 매학기 진행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오는 21일 부터 내달 15일까지 2022학년도 봄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