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9 17:03 (수)
수원대, 이브이알스튜디오와 상호협력 MOU 체결
수원대, 이브이알스튜디오와 상호협력 MOU 체결
  • 최승우
  • 승인 2021.12.0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대(총장 박철수)는 디지털휴먼, 메타버스 전문 기업 이브이알스튜디오와 양 기관의 공동사업 상호 협력과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브이알스튜디오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수원대 김석범 학과장, 엄태식 교수, 이상로 교수, 이브이알스튜디오 윤용기 대표, 김재환 대표, 박재욱 이사가 참석하였고 행사 이후 수원대 재학생들의 회사 투어가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서는 수원대학교 융합문화예술대학과 이브이알스튜디오가 취·창업을 위한 인프라 및 네트워크 구축, 우수한 인적자원의 교류와 공동사업 활성화 등을 통해 양 기관 발전에 기여하는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수원대 융합문화예술대학은 영화영상전공, 연극전공, 무용전공, 문화콘텐츠테크놀로지전공으로 구성되어, 전통적인 예술교육을 바탕으로 최첨단 문화예술 사업의 핵심 분야를 융합시켜 미래 예술문화 분야의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브이알스튜디오는 세계적인 기술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포진한 디지털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디지털휴먼, XR 콘텐츠, 메타버스, AAA게임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수원대 융합문화예술대학 김석범 학장은 “최첨단 디지털 콘텐츠 전문기업과 실질적인 산학협력 체계를 마련하게 돼서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상호 협력을 통해 수원대학교 학생들이 전문가적 역량을 강화할 기회로 삼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