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0 (금)
호남대 대학일자리센터, 2021 JOB서포터즈 수료식
호남대 대학일자리센터, 2021 JOB서포터즈 수료식
  • 최승우
  • 승인 2021.12.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포터즈 24명, 학과생들에게 센터 프로그램, 청년정책 등 홍보 역할
운영·기획·교육·홍보운영·홍보제작 등 5팀 활동…교육팀 ‘우수상’ 수상

호남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김은아)는 12월 6일 오후 교내 상지관 JOB섹션실에서 2021년 JOB서포터즈 수료식을 실시했다. 

24명의 JOB 서포터즈들은 올해 1년 동안 운영팀, 기획팀, 교육팀, 홍보운영팀, 홍보제작팀으로 활동하며 학과 학생들에게 대학일자리센터 프로그램과 청년정책들을 홍보하는 역할을 해왔다. 

특히 팀별 활동을 통해 서포터즈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기획을 하며 팀 활동을 전개했고, 취업챌린지와 기업분석경진대회 등 대학일자리센터 프로그램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최우수상, 대상을 수상하는 등 취업역량을 키우는 기회도 가졌다. 

또 코로나19로 온라인 위주로 활동을 이어오다 11월을 오프라인 홍보의 달로 삼고 대내·외 홍보에 적극 나서며 JOB서포터즈들간의 친목도 다지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각 팀장들의 팀별 활동 발표와 동영상 시청을 통해 1년간의 활동들을 돌아보고, 교육팀에 대한 우수팀 시상을 끝으로 1년 동안의 활동을 모두 마무리했다. 

JOB서포터즈 강은서 학생(신문방송학과 3학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한 점은 아쉽지만, JOB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학과 친구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 보람 있었고, 내 스스로의 역량을 키울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