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9 17:03 (수)
충북대의 성장에 함께 동행하겠습니다
충북대의 성장에 함께 동행하겠습니다
  • 최승우
  • 승인 2021.12.0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 발전기금 기탁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의 성장에 오랜 시간 동행하고 있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가 올 해도 어김없이 대학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충북대에 따르면 12월 1일(수) 오후 2시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대학발전과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 5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기탁식에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의 김동오 회장, 조창주 운영위원, 채희봉 운영위원, 김천환 사무처장이 참석했으며, 충북대 김수갑 총장, 이재은 대외협력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동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 회장은 “국가거점대학인 충북대학교가 우수한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학생들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작은 정성을 보탰다”라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
 이에 김수갑 충북대 총장은 “코로나의 장기화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역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힘써주신 정성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협회 회원들의 소중한 뜻대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충북대학교의 발전과 우수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해왔으며, 이번 기탁으로 총 5천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