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45 (금)
대구한의대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 내 삶의 치유를 위한 뮤직 ‘소리를 연주하다’ 개최
대구한의대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 내 삶의 치유를 위한 뮤직 ‘소리를 연주하다’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1.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블루를 치유할 다양한 음악의 향연으로 기획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센터장 김진숙)는 최근 성인학습자 대상으로 내 삶의 치유를 위한 뮤직 ‘소리를 연주하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내 삶의 치유를 위한 뮤직 ‘소리를 연주하다’ 현장

 이날 행사는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부 재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뮤직엔타퓨전음악학원장 배진주 강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성인학습자들의 삶과 학업에 힐링이 될 수 있도록 뮤직, 숟가락 난타, 컵난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하였다.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센터장 김진숙)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부 재학생들의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성인학습자들의 문화갈증을 해소하고 코로나블루를 치유할 다양한 음악의 향연으로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신종일(47)학생은 “음악은 사랑이기에, 치유가 되며 그 치유를 통해 상처 뒤에 숨겨져 있던 자신을 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게 힘을 줍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성인학습자의 특성과 환경을 반영하여 산업체 수요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 주말 및 사이버 수업, 성인학습자 전담지원센터 운영 등 입학에서 졸업까지 대학생활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