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15 (금)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홍보단, ‘22학년도 수시모집 홍보성과 시상식 진행'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홍보단, ‘22학년도 수시모집 홍보성과 시상식 진행'
  • 이승주
  • 승인 2021.11.1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은 최근 ‘22학년도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수시 모집 입시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학생 홍보단에 대한 홍보성과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구한의대학교는 지난 10월 30일 2022학년도 수시모집 입시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학생홍보단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생교육융합학부(과) 12명, 산림비즈니스학과 9명, 메디푸드HMR산업학과 4명에 대한 모범상과 공로상 시상이 학부(과)별로 진행되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홍보단은 성인학습자로 구성되어 있다. 수시 및 정시모집 입시 지원을 위한 홍보활동, SNS 홍보활동, 교내 행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조기선(51) 재학생은 “지금 대학생활이 너무 만족스러워 주위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홍보로 이어진 것 같다.”라고 언급하면서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홍보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학생 홍보단의 적극적인 입시홍보 활동으로 수시모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라고 언급하면서 “앞으로도 대학생활을 하면서 겪었던 즐겁고 좋은 일들을 주위 사람들에게 홍보해 주기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로 구성된 단과대학이다. 성인학습자를 위해 주말수업(토), 온·오프라인 수업, 실무 중심의 수업, 산업체 수요를 반영한 교육과정 운영 등 성인친화적 학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