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1:40 (금)
교육혁신 성과 선보이는 ‘2021 안양대 아리엑스포’… 오는 16일 개막
교육혁신 성과 선보이는 ‘2021 안양대 아리엑스포’… 오는 16일 개막
  • 방완재
  • 승인 2021.11.1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엑스포 포스터
아리엑스포 포스터

학생 성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혁신 프로그램의 성과를 선보이는 2021 안양대 아리엑스포(A.R.I EXPO)가 오는 16일부터 안양대에서 열린다. 

교육혁신 플랫폼 ‘2021 안양대 아리엑스포’는 창의적 협동 프로젝트인 캡스톤디자인 및 전공박람회, 비교과 프로그램 성과와 우수 성과 보고회 등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학생 성장과 지역 가치 창출의 결과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학생들은 아리엑스포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전공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그 성과물을 전시·공유하며, 지역 및 산업체 연계를 통해 진로와 취업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름다운리더관 등 오프라인 행사장 3곳을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아리엑스포는 대학자율역량강화지원사업(ACE+) 및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으며 다른 대학들이 벤치마킹하는 안양대학교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안양대는 지난 2017년 ACE+사업 이후 1단계 대학혁신사업을 통하여 학생 성장과 지역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교육혁신 프로그램들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다.

교육혁신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하여 대외 인지도 향상을 이뤄낸 안양대학교는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학생들의 개인적 성장은 물론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