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35 (금)
인제대 공유오피스 인제바이오랩허브 개소식 개최
인제대 공유오피스 인제바이오랩허브 개소식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1.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수 연구소기업 유치를 위한 창업 활성화 전진기지 조성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는 김해강소특구 내 우수 연구소기업을 유치하기 위한 인제바이오랩허브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창업 활성화 도모에 나선다.

▲(왼쪽부터) 인제대 김혜옥 창업보육센터장, 인제대 조형호 대외부총장, 인제대 송한정 창업지원단장 겸 산학협력단장, 인제대 정우식 창업교육센터장 

 10일 열린 개소식에는 조형호 인제대 대외부총장, 송한정 창업지원단장 겸 산학협력단장, 정우식 창업교육센터장, 김혜옥 창업보육센터장,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인제바이오랩허브는 공유오피스(Co-working Space)로, 업무 공간은 구분하지만 회의실, 미팅룸, 화장실, 휴게공간 등은 공용으로 사용해 관리비, 통신비 등 부대비용을 절약하고자 고안된 최신 트렌드공유 공간이다.

 벤처, 스타트업, 1인 기업이 선호하는 사무공간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입주와 동시에 업무를 시작할 수 있고, 동종 스타트업과 적극적인 교류를 통한 시너지 창출이 가능하다. 우수한 기술력과 특허를 기반으로 스타트업 대한 대학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상생의 기틀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조형호 대외부총장은 개소식 축사를 통해 입주기업의 건승과 대학과의 상생을 강조했으며 인제바이오랩허브 조성을 기획한 송한정 창업지원단장은“강소특구와 연계된 우수한 연구소기업을 유치하여 창업을 활성화하고 대학의 우수한 연구인력과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기술력을 갖춘 스타트업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