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30 (목)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EBS 샤이니 영어강사 초청 특강 개최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EBS 샤이니 영어강사 초청 특강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1.1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ESOL대학원 워크숍 및 2022-1학기 입학설명회도 함께 열릴 예정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11월 13일(토) 오후 2시부터 화상강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제40차 콜로퀴엄을 개최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제40차 콜로퀴엄' 포스터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이번 온라인 콜로퀴엄에 EBS영어 대표강사로 잘 알려진 샤이니 강사를 초청해 ‘성공하는 영어 교사되는 법: 차별화 전략의 활용 & 공부방 창업 및 운영 팁(TIP)’에 관한 특강을 진행한다.

 샤이니 강사는 영어교육전문가로서 자신의 경험담을 토대로 영어교사로 성공하기 위한 차별화된 교육 전략과 유아 중심 영어 공부방 운영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테솔대학원은 이날 콜로퀴엄 특강과 함께 뉴로언어연구소 박주현 대표를 초청해 ‘교수-학습 경험의 몰입(engagement)을 더해주는 언어 학습 도구 활용’이라는 주제로 워크숍도 진행한다.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은 혁신 트렌드 및 학습수요자의 요구를 반영한 콜로퀴엄을 정기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이번 제40차 콜로퀴엄은 사이버한국외대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이나 졸업생은 물론 영어 및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온라인 사전신청 후 참석할 수 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11월 15일(월)부터 12월 17일(금)까지 2022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테솔 석사과정에 관심 가지고 있는 예비 입학생들을 위해 11월 13일(토) 입학설명회와 11월 27일(토) 입학설명회 및 재학생과의 심층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 카카오톡에서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