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1:00 (화)
대원대 뷰티과, 월드뷰티페스티벌·창업박람회에서 다수 수상
대원대 뷰티과, 월드뷰티페스티벌·창업박람회에서 다수 수상
  • 이승주
  • 승인 2021.11.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대학교(총장 고숙희) 뷰티과는 이번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취업과 역량배양을 위해 전공 담당교수들의 눈맞춤 지도로 전공동아리 (네일&메이크업, 헤어, 피부)가 제11회 월드뷰티페스티벌(월드뷰티페스티벌조직위원회 주관)에서 30개부분의 국제대회의 그랑프리대상, 대상, 금상, 은상을 수상하였고, 창업동아리(네일&메이크업,피부) 12명이 K-뷰티 취업. 창업 박람회 국제미용경진대회((사)국제뷰티문화교류협회 주관)에 출전하여 국제그랑프리대상, 국제대상, 국제금상을 수상했다. 

▲대원대학교 뷰티과는 K-뷰티 취업·창업 박람회에 참여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여기에 학생들은 자신의 실력향상을 위해 가속눈썹전문가1급 과정에서 8명, 가속눈썹전문가 2급 과정에서 1명이 합격하였고, 미용 종합교육 강사 과정에 15명이 합격하였으며, 왁싱코디네이터 1급 과정에 12명이 합격하였다. 

 이에 뷰티과 학과장인 황선순교수는 학생들이 대회에 출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학교에 감사 말씀을 전하였으며, 송희라 교수는 학생들이 지도교수의 눈맞춤 지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잘 따라주어 좋은 결과를 보여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하였으며, 최인영 교수는 학과 담당교수님이 어려운 상황에서 학과에 대한 열정과 학생들은 교수에 대한 신뢰로 이루어낸 결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