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2:15 (토)
중원대 평생교육원, 최고경영자과정 '황윤원 총장' 특강 개최
중원대 평생교육원, 최고경영자과정 '황윤원 총장' 특강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0.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 경쟁시대 대응과 패러다임 전환

 중원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유현승)은 최고경영자과정 초청 특강으로 지난 27일 19시 대학 상생홀에서 중원대 총장 황윤원 박사의 특강을 개최했다.

▲27일 진행된 '중원대 총장 황윤원 박사'(가운데 분홍색 넥타이 착용)의 특강 참가자 단체사진

 ‘글로벌 경쟁시대 대응과 패러다임 전환’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특강은 중원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15기 수강생과 재학생, 교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황윤원 중원대 총장은 특강을 통해 ‘급변하는 우리의 삶과 앞으로 일어나게 될 미래의 경쟁력을 전망하고,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 대한민국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특히 다가올 불확실한 미래사회에 대해 ‘생각의 틀을 깨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꾸면 언제나 길이 있다’고 강조하며 특강을 마무리했다.

 유현승 평생교육원장은 “앞으로도 우리 평생교육원의 최고경영자과정은 경영분야 뿐만아니라 생활의 활력을 높이고 자기계발과 미래 꿈의 실현기회도 제공하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될 역동적이고 창조적인 수업과 명사특강 등으로 지역 최고의 평생교육원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원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지역사회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리더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매년 1~2월경 기업체 최고경영자와 임원, 농업경영인, 주요 기관 또는 사회단체 임원, 공무원, 전문직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과정 이수 시 총장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