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1 18:34 (수)
공주대 예산캠퍼스, 가을정취를 느끼는 250여점의 국화전시회 가져
공주대 예산캠퍼스, 가을정취를 느끼는 250여점의 국화전시회 가져
  • 이승주
  • 승인 2021.10.2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산업과학대학(학장 김계웅) 예산캠퍼스는 27일 대학본부로비에서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김계웅 학장, 주요 보직교수, 교수,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화 전시회 오픈 행사를 가졌다.

▲공주대학교 예산캠퍼스는 10월 27일 '국화 전시회' 오픈 행사를 진행하였다.

 국화 전시회는 산업과학대학에서 10월 27일부터 11월3일까지 8일간 이른 봄부터 땀과 정성을 들여 키워온 대국, 입국, 현애작, 분제작, 다륜작 등 250여점의 국화작품을 전시한다.

 산업과학대학 원예학과는 대학 구성원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 캠퍼스의 낭만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학생들이 직접 키운 국화작품으로 한반도 형상을 비롯한 하트 포토존 등 다양한 꽃 문양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공주대 원성수 총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학생들이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 봄부터 모종을 심고, 국화 작품을 만드는 등 정성을 기울였다”며 “국화전시회에 많은 학생, 교직원 그리고 지역주민이 찾아 가을의 낭만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말했다.

 산업과학대학 김계웅 학장은 “국화전시회를 통해 학생들의 작품 아이디어와 재능을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하여 화훼분야 일자리 창출 기회와 대학 특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주대 산업과학대학 예산캠퍼스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주차안내 및 거리두기로 관람할 수 있도록 국화전시회를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