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0 (금)
한국해양대 사회봉사센터, 사회공헌활동 ‘바다를 품은 아이들’ 실시
한국해양대 사회봉사센터, 사회공헌활동 ‘바다를 품은 아이들’ 실시
  • 이승주
  • 승인 2021.10.2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 영도구 아동복지시설에 800만원 상당 생활용품 기증

 한국해양대학교 사회봉사센터(센터장 이경훈)는 해양클러스터 6개 기관과 함께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를 구성해 사회공헌활동 ‘바다를 품은 아이들’을 부산 영도구 지역아동센터인 파랑새아이들집에서 21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해양클러스터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 관계자들이 부산 영도구 소재 파랑새아이들집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양클러스터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 관계자들이 부산 영도구 소재 파랑새아이들집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양클러스터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는 △한국해양대 △영도구청 △해양환경교육원 △국립해양박물관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한국해양수산연수원 등 해양클러스터 6개 기관으로 구성돼 지역의 상생·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일자리 창출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해양클러스터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는 파랑새아이들집을 방문해 노후화된 조명과 전기시설을 보수하고, 건조기 및 청소기 등 8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증했다.

 이경훈 한국해양대 사회봉사센터장은 “해양클러스터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의 창립을 맞아 나눔과 기부문화를 확산할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중심 동반성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