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10 (목)
춘천교대, 인성·시민교육 함양 위한 '석우 나눔 음악회' 개최
춘천교대, 인성·시민교육 함양 위한 '석우 나눔 음악회'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0.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교육대학교(총장 이주한) 음악교육과는 11월 2일(화) 오후 4시 유튜브에서 인성·시민교육 함양을 위한 「석우 나눔 음악회」를 개최한다. 

▲춘천교육대학교 전경

 특별히 이번「석우 나눔 음악회」는 코로나 19로 사회적, 경제적, 학업적 어려움에 처한 춘천을 포함한 강원도내 초등학생 및 주민들을 위해 소통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되었다. 춘천교대 음악교육과 학생 중 자발적으로 구성된 10개 팀이 연주에 참여하였으며, 영화‘미녀와 야수’OST, 차이코프스키의 ‘꽃의 왈츠’등 대중음악에서 클래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석우 나눔 음악회」는 춘천교대 음악교육과 학생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음악회로서 매년 2학기마다 교내에서 개최하였는데, 금년에는 나눔의 의미를 두고 온라인 음악회로 지역에 공개하고자 한다. 학과 교수들의 지도와 응원 속에 연습과 사전녹화 시 방역수칙을 준수하였으며 유튜브(Youtube) 채널을 이용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석우 나눔 음악회」의 시청 방법은 2021년 11월 2일(화) 오후 4시 이후부터 유튜브 검색 “석우 나눔 음악”또는 춘천교육대학교 홈페이지와 춘천교육대학교 음악교육과 홈페이지에서 음악회 링크를 확인하여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