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6 16:59 (월)
경상국립대 약학대학-(주)스몰랩 공동협력 협약 체결
경상국립대 약학대학-(주)스몰랩 공동협력 협약 체결
  • 이지원
  • 승인 2021.10.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립 10주년 약학대학 더욱 도약하는 계기 마련

경상국립대(GNU·총장 권순기) 약학대학(학장 윤현옥)은 10월 20일 약학대학 세미나실에서 ㈜스몰랩(대표이사 이정규)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약학교육 및 기업의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경상국립대 약학대학은 10월 20일 약학대학 세미나실에서 ㈜스몰랩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경상국립대
경상국립대 약학대학은 10월 20일 약학대학 세미나실에서 ㈜스몰랩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경상국립대

이날 체결식에는 윤현옥 약학대학장과 이정규 ㈜스몰랩 대표이사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경상국립대 약학연구소(소장 이윤석)와 ㈜스몰랩의 공동협력 양해각서(MOU)도 동시에 체결하여 다자간 연구 교류가 진행될 계획이다.

참석자들은 MOU 체결 이후 구체적인 공동 연구 진행 방향에 관해 환담했다.

경상국립대 약학대학과 ㈜스몰랩은 협약서에서 약학 실무교육을 위한 시설 및 인적 자원의 제공, 실험분석 및 연구장비 시설의 공동 이용, 약학교육 및 연구 분야 발전을 위한 시설 및 인적교류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윤현옥 약학대학장은 “약학교육 6년제 학제 개편에 따른 변화의 시기에 공동연구로 전문가 교류가 활성화되어 동반 상승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스몰랩은 특화된 솔루션의 경피 약물 전달 시스템(TDDS) 마이크로니들 전문기업으로, 끊임없이 변화를 추진하고 도전과 창의적인 사고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설립 10주년을 맞이한 경남을 대표하는 경상국립대 약학대학이 더욱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