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25 (금)
경성대, 2021 산학협력 EXPO-링크루트 4관왕 달성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경성대, 2021 산학협력 EXPO-링크루트 4관왕 달성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 이승주
  • 승인 2021.10.1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 LINC+사업단은 10월 6일 대전 인터시티 호텔 4층 라벤더 홀에서 개최된 2021 산학협력 EXPO(교육부 주최, 한국연구재단 주관)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 링크루트(LINC+Recruit)’ 행사에 참여하여 대상을 비롯하여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4개상을 휩쓸었다.

수상자 단체 사진(사진 두 번째 줄 왼쪽부터 임성각과장, 노승완부장, 배홍석교수, 윤형진부장, 첫 번째 줄 왼쪽부터 김태균학생, 이진훈학생, 손찬영학생, 고보승학생)
▲10월 6일 진행된 2021 산학협력 EXPO(교육부 주최, 한국연구재단 주관)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 링크루트(LINC+Recruit)’ 행사 수상자 단체 사진(사진 두 번째 줄 왼쪽부터 임성각과장, 노승완부장, 배홍석교수, 윤형진부장, 첫 번째 줄 왼쪽부터 김태균학생, 이진훈학생, 손찬영학생, 고보승학생)

 링크루트는 링크플러스(LINC+) 참여기업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공개면접을 실시하여 현장에서 우수인재를 직접 채용하는 행사이다. 행사에는 경성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목포해양대학교, 한라대학교에서 총 11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였고, 기업은 ㈜엠플러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주), ㈜지마린서비스, ㈜제이제이한라까지 총 4개 기업이 참여하였다.

 경성대 LINC+사업단에서는 링크루트 담당 배홍석 교수의 인솔 하에 지능형차량부품설계전공 학생들이 면접에 임하였고, 협약기업인 ㈜엠플러스(대표 김종성)의 윤현진 부장, 노승완 부장, 임성각 과장이 면접심사위원으로 참여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경성대 전체 학생들 중, 대상(부총리겸 교육부 장관상)에는 지능형차량부품설계전공 손찬영 학생, 최우수상(한국연구재단 이사장상)에 지능형차량부품설계전공 이진훈 학생, 우수상(한국연구재단 이사장상)에 지능형차량부품설계전공 고보승 학생, 그리고 장려상(LINC+사업 협의회장상)에 지능형차량부품설계전공 김태균 학생이 우수인재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성열문 경성대학교 LINC+사업단장은 “LINC+사업이 5차년도를 마무리해가는 시점에서 우리대학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링크루트부문 4관왕을 달성하게 된 것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 그동안 중점적으로 추진해왔던 학생진로 및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이 선순환적 성과확산 단계에 진입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 생각한다. 향후에도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산학연계 시스템 고도화에 더욱 노력하겠다. 우리대학은 이번 산학 EXPO에 링크루트 외에도 LINC+가족기업 제품 홈쇼핑 프로그램을 작년에 이어 주관하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되는 성과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