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35 (목)
대구한의대, 클루앤코(CLEWNCO) 우수 화장품 기획전 개최
대구한의대, 클루앤코(CLEWNCO) 우수 화장품 기획전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0.1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문화·지역주민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

 경상북도 화장품공동브랜드 “클루앤코”를 운영 중인 대구한의대학교기술지주(대표 박수진)는 지역 화장품기업의 판로개척과 소비자와의 접점확대를 위하여 우수 화장품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화장품 브랜드 '클루앤코'를 운영 중인 대구한의대 기술지주는 이마트 경산점에서 14일부터 26일까지 13일간 우수 화장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역 최대 규모의 할인점 이마트(경산점)에서 10월 14일(목)부터 10월 26일(화)까지 13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에는 박가분, ㈜디에이치유메디코스, ㈜블레스드, ㈜쓰리다모, ㈜타임리랩스의 우수한 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이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클루앤코 C&C 4종키트)도 지급하고 있다.

 특히, 지역 화장품 기업의 성장과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경상북도 화장품 공동브랜드 클루앤코(CLEWNCO)는 롯데백화점(상인점) 1층에 입점해 있으며, 강소기업들이 개발한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을 지역민들에게 인정받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하여 경상북도화장품산업진흥원 강현재 원장은 “이번 클루앤코 우수제품 기획전은 경북 경산지역 소재한 화장품기업의 매출증대와 지역민들의 만족도 높은 구매 기회제공을 위하여 추진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이 준비되었음으로 지역민 여러분의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