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20 (금)
배화여대, 지역상생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리마켓 개최한다
배화여대, 지역상생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리마켓 개최한다
  • 이승주
  • 승인 2021.10.1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화여자대학교(총장 신종석) 캠퍼스타운 사업단은 온·오프라인으로 활동할 셀러를 모집하여 지역상생을 위한 플리마켓을 연다.

▲ 배화여대 캠퍼스타운 사업단은 '플리마켓 서울'을 11월 2일부터 5일까지 개최하여 지역상생을 꾀한다.

 셀러모집은 10월 4일(월)부터 17일(일)까지며 셀러선발은 10월 19일(화)이다.  셀러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서울 소재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스타트업 기업 및 소상공인이어야 하며 모집분야는 푸드와 패션 창업아이템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2021년 11월 2일(화)부터 11월 5일(금)까지 4일간 진행되는 플리마켓은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일대에 위치한 배화창업HUB 1호점과 2호점 및 야외 공간에서 개최하여 온라인에서는 인스타그램(@bw_fleamarket)을 통해서 참여팀 소개와 이벤트 등 홍보 활동을 하게된다.
 거리두기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켜 진행될 예정인 이번 플리마켓은 지역상생의 일환으로 푸드, 패션분야의 스타트업 기업과 소자본 창업가, 지역상인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아이템 시장성 확인 및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하였다.  다만,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인해 오프라인 공간에서의 음식물 시식, 즉석조리 등을 할 수 없고 밀봉 또는 완조리 형태로 판매 및 구매가 가능하다.
 셀러모집과 플리마켓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배화여대 캠퍼스타운 블로그(https://blog.naver.com/bw_campustown)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