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10 (금)
대경대, 아디다스 태권도와 캠퍼스 랜선투어 영상제작
대경대, 아디다스 태권도와 캠퍼스 랜선투어 영상제작
  • 이승주
  • 승인 2021.10.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경대학교는 아디다스 컴뱃 스포츠와 공동으로 캠퍼스 랜선투어 영상제작을 하였다고 밝혔다.

▲ 대경대학교는 아디다스 컴뱃 스포츠와 최근 캠퍼스 랜선투어 영상제작을 하였다.

 금번 캠퍼스 랜선투어 영상은 아디다스 컴뱃 스포츠에서 전국 태권도 관련 학과를 보유한 우수한 학교를 선별하여 제작하였다. 영상은 대학별 태권도학과의 특징 및 장점, 동아리 생활 등을 촬영함으로써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 태권도를 알리고, 또한 태권도 관련학과 입학을 희망하는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디다스 컴뱃 스포츠 코리아는 현재 대한민국 태권도 국가대표팀, 유도 국가대표팀, 복싱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다양한 엘리트 단체를 공식 후원하며 스포츠 문화의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대경대학교는 태권도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캠퍼스 랜선 투어에 적극 참여하였고, 성공적으로 영상을 촬영하였다. 캠퍼스 랜선 투어 영상은 대경대학교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대경대학교 이채영 총장은 “태권도는 최근 해외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적인 우수 스포츠로 비상하였다. 이와 함께 대경대학교 태권도학과도 더 많은 우수 인재를 배출하여 K-태권도의 글로벌 위상이 높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