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5 18:03 (월)
충청대 실용음악과, 코로나 극복 콘서트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개최
충청대 실용음악과, 코로나 극복 콘서트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0.0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대학교 실용음악과 학생들이 코로나 극복 콘서트를 개최한다.

▲충청대 실용음악과

 충청대 실용음악과는 14일 낮 12시 대학 학생회관 앞 광장에서 청주시민을 위한 코로나 극복 콘서트 “괜찮아, 다 잘될 거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청주문화도시조성사업의 시민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청주시와 충북실용음악협회가 주최하고 충청대학교 실용음악과에서 주관하는 버스킹 음악회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청주시민, 인근주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기 위해 특별 기획하게 되었다는 게 학과의 설명이다.

 콘서트는 충청대 실용음악과 학생 30여 명이 참여해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길윤영의 “Perfect to me”를 시작으로 성인재직자 송지희의 “걱정말아요 그대”와 민우식의 “당연한 것들” 등 총 15곡을 선보인다.

 2부에서는 이재용의 “도망가자”, 이유림의 “한숨”. 여규호의 “지나간다” 등 15곡을 선보이며 최예원의 “여행길”로 대미를 장식한다.

 충청대 실용음악과 이문희 학과장은 “코로나로 젊은 음악인들이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없어져 음악의 꿈을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공연을 통해 음악인들이 의욕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시민들은 음악을 통해 코로나의 아픔을 위로 받고 희망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전환점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역에서 유일한 충청대 실용음악과는 4년제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과 공연기획연출 전공을 비롯한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첨단 장비를 갖춘 레코딩 스튜디오와 미디실습실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