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10 (금)
부산디지털대 휴먼서비스대학원, 입학상담예약 접수 실시
부산디지털대 휴먼서비스대학원, 입학상담예약 접수 실시
  • 하영 기자
  • 승인 2021.10.0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를 바꾸는 힘 No 1. 콘텐츠. 부산디지털대학교
- 휴먼서비스영역에서의 특성화된 이론과 실무 능력을 겸비한 융복합형 인재양성

 부산디지털대학교 휴먼서비스대학원(grad.bdu.ac.kr, 총장 양상백)은 10월 31일까지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상담예약 접수를 실시한다.  

▲부산디지털대학교 전경

 입학상담예약은 개인이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대학원소개 및 입학에 대한 안내 자료를 받을 수 있으며, 필요시 학과 교수와 직접 상담하면서 학과 소개와 취득 가능한 자격증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신청은 개인, 단체 신청 모두 가능하며 휴먼서비스대학원 홈페이지나 전화 등으로 신청하면 된다.

 11월 1일(월)부터 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의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상담심리학과는 전인적이고 과학적인 인간관계 능력 및 폭넓은 상담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전문상담가 및 심리치료전문가를,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실천기술과 행정실무 능력을 겸비한 사회복지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휴먼서비스대학원은 2013년 3월에 개원하여 전문 인재 양성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국가의 고급 인재 수급에 부응하고자 힘쓰고 있다. 이를 위하여 원격교육 학습운영시스템과 첨단 온라인 실시간 세미나실, 최고 수준의 교육 콘텐츠를 확보하고, 학생중심의 학사행정, 지도교수를 통한 개인별 맞춤형 학생지도 및 실시간 온-오프라인 스터디 등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고 있다.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grad.bdu.ac.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