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05 (금)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 최고위과정' 9기 개강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 최고위과정' 9기 개강
  • 이지원
  • 승인 2021.10.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보건대(총장 남성희)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이하 최고위과정) 9기 개강식이 9월 30일 오후 6시 라온제나호텔 5층 에떼르넬홀에서 열렸다고 1일 밝혔다.

30일 열린 대구보건대 9기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개강식에 참석한 원우들과 내·외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보건대
30일 열린 대구보건대 9기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개강식에 참석한 원우들과 내·외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보건대

 

이날 행사는 최고위과정 총동창회 2대 회장 윤태경 바로본병원 이사장, 대구보건대 총동창회 강병균 회장과 9기 원우와 대학관계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의 축하 기조강연과 2부 개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대구광역시 정해용 경제부시장, 대구시설공단 최길영 이사장, 대구광역시의회 박갑상 의원, (사)대구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 신정옥 회장, 최은주 대구미술관장 등 지역 각 분야의 리더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개강식은 김영숙 최고위과정 원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남성희 총장의 환영사와 DHC TOP 총동창회 윤태경 회장, 제8기 DHC TOP 배상원 회장, 대구광역시 정해용 부시장의 축사로 이어졌다.

최고위과정은‘리더의 의식주 문화’를 주제로 12월 16일까지 총 12회로 진행된다. ▷리더의 품격, 스피치 스킬(김현욱 아나운서), ▷오페라 아이다 관람(대구오페라하우스), ▷리더의 일상, 스트레스 그리고 나(양재진 진병원 대표원장), ▷리더의 여유,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맥주의 매력(권경민 한국지식문화원 대표), ▷리더의 미래, 관점을 디자인 하라(박용후 PYH 대표이사) 등 각 분야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프로그램으로 원우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성희 총장은 환영사에서 "코로나19 감영예방의 특별한 상황에서 지역 각 분야의 존경받는 리더들과 폭넓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시대를 앞서가는 지식과 문화공유로 원우들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고, 따뜻한 리더십을 갖춘 최고 리더가 되는데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