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2:50 (금)
우수한 인재 양성소, 충북대의 미래에 함께합니다!
우수한 인재 양성소, 충북대의 미래에 함께합니다!
  • 이지원
  • 승인 2021.09.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진엔지니어링, 발전기금 2천만 원 기탁

충북대(총장 김수갑)가 명실상부 지역을 이끌 미래양성소로서의 70년의 역사를 함께한 가운데, 함께 발전하고 미래 100년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써달라는 기탁행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유임근 ㈜영진엔지니어링 사장, 김수갑 충북대 총장. 사진=충북대
왼쪽부터 유임근 ㈜영진엔지니어링 사장, 김수갑 충북대 총장. 사진=충북대

 

충북대에 따르면 9월 13일(월) 오후 4시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영진엔지니어링이 공과대학의 발전과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써달라며 2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기탁식은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김수갑 총장을 비롯한 대학 간부진들과 ㈜영진엔지니어링의 유임근 사장, 이경제 부사장, 김지택 부사장이  참석했다. 

유임근 ㈜영진엔지니어링 사장은 “충북대는 지난 70년간 지역의 우수한 인재양성소로 이제 새로운 100년의 도약 앞에 서있는 만큼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끌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뜻을 전한다”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 

김수갑 충북대 총장은 “충북대학교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신 ㈜영진엔지니어링에 감사드린다. 지역에서 20여 년 간 함께 지역의 발전을 위해 성장하고, 더 나아가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큰 뜻을 더해주신 마음을 담아 기탁해주신 기금은 요긴하게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