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2:50 (토)
조선대 공공인재법무학과, 제자사랑 장학금 기부식 가져
조선대 공공인재법무학과, 제자사랑 장학금 기부식 가져
  • 하영 기자
  • 승인 2021.09.0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과 교수들의 학생을 위한 장학금 조성

 조선대학교 공공인재법무학과 교수회가 학생들을 위한 제자사랑 장학금을 조성하고 기부식을 가졌다.

▲조선대학교 공공인재법무학과 교수회는 지난 7일 2000만원의 장학금을 조성, 기부식을 진행했다.

 지난 7일 오후 2시 30분 조선대학교 본관 2층 청출어룸실에서 열린 기부식은 전문법조인과 사회각계의 공직자 양성을 위해 공공인재법무학과 교수회가 2000만원의 장학금을 조성, 기부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부식에는 조선대학교 민영돈 총장, 권상로 법사회대학장, 공공인재법무학과 정구태 학과장, 김종구 교수, 보하니안 교수, 김봉철 대외협력처장, 조삼래 대외협력부처장, 강선영 법사회대학 교학팀장 등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조선대학교 학생들의 장학금 지급과 면학 환경 조성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정구태 학과장은 "학생들을 위한 교수들의 장학금 조성이 학과 발전의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영돈 총장은 "인재양성의 뒷받침을 위해 자발적으로 나서는 마음에 감사하다"며 "학생들이 훌륭한 공공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장학금으로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공인재법무학과는 우리 사회의 공직 및 법조인 진출 수요를 적극 반영하여 진로 맞춤형 법학교육시스템을 제공하고 4차 산업혁명시대의 리더가 될 공공인재와 법률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