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20 (토)
공주대, 대학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개최
공주대, 대학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개최
  • 하영 기자
  • 승인 2021.09.0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7일 대학본부 중회의실에서 2021년도 하반기 재단법인 공주대학교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행사를 가졌다.

▲공주대는 7일 '2021년도 하반기 재단법인 공주대학교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행사'를 진행하였다.

 합동기탁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준수하여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 관계자 및 발전기금 기탁자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서 전달, 감사패 수여 , 명예의 전당 관람 등으로 진행됐다.

 2021년도 하반기 대학 발전기금 합동기탁 구간은 1천만원 이상, 3천만원 이상, 5천만원 이상 등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발전기금 누적액 5천만원 이상은 기업체 ㈜삼진기업(신전사), 3천만원 이상은 산업과학대학 박용진 교수, 그리고 1,000만원 이상 기탁자는 공주대 소속 사범대학 문경호 교수, 산업과학대학 안승원 교수, 간호보건대학 이양숙 교수와 기관 및 단체는 (재)솔브레인나눔재단, ㈜한켐문화재보존, ㈜광명산업,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 (재)오성장학재단이다. 또한, 공주대 후원의 집으로는 교동면옥, 고향칼국수, 예가, 은용골가든이다.

 한편, 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 도서확충, 교육시설, 학술연구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되고 있다. 또한, 발전기금 고액기부자 예우로 대학본부 로비에 위치한“공주대 명예의 전당”에 등재하여 기탁자분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그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