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7:30 (수)
한국외대 GTEP(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사업단, '제10회 로하스박람회' 참가
한국외대 GTEP(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사업단, '제10회 로하스박람회' 참가
  • 이지원
  • 승인 2021.08.2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외대(HUFS, 총장 김인철) 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 양성사업단(단장 백재승, 이하 GTEP사업단)이 지난 8월 13일(금)부터 15(일)까지 3일간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 이벤트홀에서 열린 '제10회 온·오프라인 로하스박람회'에 참가하여 전시회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한국외대 GTEP사업단, 제주로하스박람회 참가 (왼쪽부터 박람회 현장 사진, 사업단 로고). 사진=한국외대
한국외대 GTEP사업단, 제주로하스박람회 참가 (왼쪽부터 박람회 현장 사진, 사업단 로고). 사진=한국외대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하고 로하스박람회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는 로하스박람회는 친환경 산업의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트렌드 행사로서 자연을 생각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한다.

올해 개최된 '제10회 로하스박람회'는 "지구야, 같이가자!"라는 슬로건에 맞게 친환경식품, 맞춤형기능식품, 건강간편식(HMR), 친환경 홈&리빙, 자연치유관광, 뷰티케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를 다루었다.

한국외대 GTEP사업단은 이번 박람회에 총 12개 협력업체와 함께 참가하여 식품, 반려동물 및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실제로 직접 홍보하고 판매하는 전시회 활동을 통해 박람회 기간 약 400여만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코로나19 상황이 엄중해지면서 박람회 개최 여부마저 불투명한 상황에서도 한국외대 GTEP사업단은 사업단 소속 총 6개 팀 전원이 참가하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사업단 요원들은 부스 기획 및 세팅, 현장 응대를 통한 바이어 상담, 제품의 실제 판매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업무 전반에 걸쳐 역량을 더욱 키우는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외대 GTEP사업단은 향후 협력업체와 함께 9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리빙앤라이프스타일 박람회와 부산펫쇼 박람회에도 참가팀을 파견하여 전시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