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15 (목)
호남대, 입시정보 한 눈에…‘온라인 입시박람회’
호남대, 입시정보 한 눈에…‘온라인 입시박람회’
  • 하영 기자
  • 승인 2021.08.2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1개 모든 학과별 홍보 동영상·정보 담은 디지털 콘텐츠 선봬
- 홈페이지·SNS 등 다양한 채널로 입시정보 제공 진로선택 지원

 호남대학교(총장 박상철)가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입시를 앞둔 수험생들에게 보다 편리한 대학입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41개 모든 학과의 홍보동영상과 정보를 한데 아우른 ‘2022 온라인 입시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호남대학교는 ‘2022 온라인 입시박람회’를 진행하여 41개 학과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8월 16일부터 시작된 온라인 입시박람회(enterfair.honam.ac.kr)는 다양한 학교 SNS채널을 통해 유입되며 PC, 테블릿 PC,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특히 이번 온라인 입시박람회에서 심혈을 기울인 학과 쇼케이스 전시는 2022 모집인원 및 입시전형, 2021학년도 입시 결과, 학과 입학 상담 연락처 등과 41개 전 학과별 입시정보를 동영상 디지털 콘텐츠로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또 모든 학과의 학습 커리큘럼, 졸업 후 진로 등을 학과 선배와 교수진이 참여해 흥미롭게 소개하는 학과 홍보 동영상은 비대면 시대 대학 입시정보에 목마른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

 온라인 박람회 취지에 맞게 쌍방향성도 최대한 살렸다. 학과 영상 콘텐츠를 보고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 온라인, 전화 등 다양한 비대면(Untact) 입학 상담 문의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해 온택트(Ontact) 입시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

 호남대학교 김민환 입학처장은 “유례없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입시박람회를 치를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수험생들에게 올바른 학과 선택과 미래를 설계할 진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편의성과 다양성을 갖춘 입시박람회를 준비했다”며 “특히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학과별 홍보 동영상은 유튜브 세대인 수험생 개개인이 개성과 창의성에 맞춰 학과를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