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9 17:39 (화)
충북대, 충청권 학부모 대입전형 연수 비대면 개최
충북대, 충청권 학부모 대입전형 연수 비대면 개최
  • 하영 기자
  • 승인 2021.08.2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가 8월 24일(화) 오후 1시부터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고교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방식인 유튜브 라이브 채널(https://youtu.be/eCpW-gpXTT4)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중계로  “충청권 학부모 대입전형 연수”를 개최했다.

충북대학교가 온라인 비대면으로 충청권 학부모 대입전형 연수를 개최했다.

 이 날 프로그램은 충북대·충남대·순천향대가 공동으로 주관했으며, 약 100여 명이 참여해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대학 진학을 준비하고 있는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2022학년도 대학입학전형에 전반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2022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및 학생부교과전형 지원 전략에 대한 강의와 충북대·충남대·순천향대의 2022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안내 등으로 구성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안병우 충북대학교 입학본부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학부모들에게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연수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신만큼 2022학년도에 변화하는 입학전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나누고, 학생들과 학부모 모두 입시에 대한 부담이 조금이나마 해소됐길 바란다. 앞으로도 충북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