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2:30 (화)
성공회대 구로마을대학, 하반기 창업입주기업 신규 모집
성공회대 구로마을대학, 하반기 창업입주기업 신규 모집
  • 이승주
  • 승인 2021.08.2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별사무실, 창업교육 및 창업멘토링 등 각종 혜택 제공

 성공회대학교 구로마을대학은 창의적 아이디어를 지닌 역량 있는 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2021년 하반기 창업입주기업을 오는 9월 3일까지 신규 모집한다. 

성공회대 캠퍼스 ©성공회대학교
성공회대 캠퍼스 ©성공회대학교

 2021년 상반기에는 영상컨텐츠제작, 앱개발, 유기농제빵, 공정무역, 업사이클링 등 다양한 사업아이템을 추진하는 예비 및 초기창업팀이 구로마을대학에 입주한 바 있다.

 구로마을대학 입주신청자격은 ▲ 사업자등록 3년 미만인 초기단계 창업기업 ▲ 향후 6개월 내 사업자등록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기업이다. 입주기업에 선정되면 사업자등록증 내 소재지를 성공회대 구로마을대학으로 반드시 이전해야 한다.

 창업입주모집기업은 최대 12개 팀이며, 선정된 입주기업팀에게는 ▲ 개별사무실(기본사무집기 포함) 제공 ▲ 창업교육 및 창업멘토링 지원 ▲ 입주기업들 간 네트워킹 및 서울시 캠퍼스타운사업 각종대회 우선참가자격 부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팀은 ▲기업가 및 팀역량 ▲ 사업아이템의 사회적 가치 및 영향력 ▲ 실현가능성 및 참신성 등을 평가하여 선정한다. 

 성공회대학교는 지난 2017년부터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대학으로 선정되어 5년째 구로마을대학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 현재 3개의 구로마을대학 거점센터가 마련되어있으며, 올해는 특히 지역을 거점으로 하는 예비 또는 초기창업단계 기업팀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로구청 또는 구로마을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의: 구로마을대학 tel. 02-2610-4727, maeul.guro@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